2009. 4. 24. 12:52

꽃남외전? 동영상보기 꽃남들의 5년후의 모습 꽃남외전 티저동영상보기





 

흠.... 28일 발표 예정인 'F4 스페셜 에디션' 앨범의 티저 영상입니다.

뮤직드라마의 형식으로 꽃남의 5년후를 그린 다고 하는데요

F4 네명이 직접 부른 노래도 실린다고 하니 팬분들은 기대가 크시겠군요

종영후에도 꽃남의 인기는 사그라들지 않는군요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네요

쿠쿠 네명의 노래실력은 어떤지 들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는군요
 

 

꽃보다 남자 F4가 28일 발표하는 'F4 스페셜 에디션' 앨범 뮤직드라마가 티저 영상부터 벌써 화제라고 하네요

F4는 28일 'F4 스페셜 에디션' 앨범을 발표하는데요. 이 앨범엔 F4 멤버인 이민호 김현중 김범 김준이 각기 부른 노래들이 수록

특히 'F4 스페셜 에디션' 앨범 뮤직드라마 티저 영상이 22일 선공개됐다고 합니다.


'꽃남 외전' 형식의 이 뮤직드라마는 '꽃보다 남자' 5년 후 이야기를 담으며 우빈(김준 분)이 회상하는 컨셉

F4 멤버 전원이 바쁜 스케줄에도 서로의 우정을 확인하며 촬영장에 모였다는 후문이 있고요

'F4 스페셜 에디션' 뮤직드라마엔 송우빈의 상대역으로 신인 여자 연기자도 모습을 드러냈다고

한 관계자는 23일 "최근 F4 멤버들이 모여 앨범을 녹음했다"며 "'F4 스페셜 앨범'으로 28일 발표되며 뮤직드라마도 촬영했다"고 합니다

앨범을 발표하지만 F4 그룹 활동은 아니라는 것이 이 관계자의 설명

관계자는 "말그대로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 F4 멤버들이 각기 다른 노래를 부른 것이기에 그룹으로 보긴 힘들다"고 말했다고

 

 

 

인기 속에 종영한 KBS 2TV 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5년 후 얘기가 공개된다.

구준표, 윤지후, 송우빈, 소이정 등 F4 멤버들의 외전(外傳)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담아낸 25분 분량의 뮤직드라마 ‘F4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서다.

이 뮤직드라마는 뮤직포털 엠넷닷컴을 통해 28일 베일을 벗는다. ‘꽃보다 남자’에서 F4 역할을 맡았던 이민호, 김현중, 김준, 김범이 또다시 뭉쳐 만들었다.

뮤직드라마 속 음악은 F4 멤버들이 직접 선곡했다. 'F4 스페셜 에디션'을 위해 노래들은 극비리에 녹음됐고, 뮤직드라마 역시 비밀리에 촬영을 마쳤다.

이 뮤직비디오는 28일 완전 공개에 앞서 20일 오후 엠넷닷컴을 통해 티저 영상으로 선공개 됐다. 선공개된 티저 영상은 별다른 홍보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뮤직드라마가 F4 멤버들의 외전 형식을 띠고 있는 만큼 개개인의 5년 후 러브스토리와 그 상대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팬들은 ‘준표-잔디 커플은 5년 후 여전히 사랑을 키워가고 있을까’, ‘지후는 새로운 사랑을 시작했을까’, ‘티저 영상 속 이정은 꽃다발을 한 아름 들고 누구를 만나러 가는 것일까’ 등 질문을 쏟아내며 뜨거운 관심을 표시하고 있다.

특히 드라마에서 끝까지 솔로였던 우빈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티저 영상 속에서 묘령의 여인과 함께 있는 모습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제작사인 플래닛905 측은 “일정 상 불가능한 프로젝트였음에도 불구하고, F4 4인방이 의욕적으로 의기투합해 뮤직드라마를 만들어 냈다”며 “F4 개개인의 솔로곡이 만나 완성되는 뮤직드라마인 만큼 준표, 지후, 우빈, 이정의 스토리가 고루 다뤄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 “5년 사이에 있었던 변화와 그 속에서 다시 한 번 우정을 확인하는 F4 멤버들의 ‘한 뼘 스토리’를 기대해 달라”고도 밝혔다.

실제로 F4 멤버들은 드라마 종영 후 각자의 스케줄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런 가운데에서도 F4 멤버들은 캐릭터에 대한 애정과 뮤직드라마에 대한 열정으로 촬영장으로 달려와 이번 뮤직드라마를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