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탈락 멤버 장현승 지금 뭐할까 '다큐 재방송에 화제'-빅뱅 후보였던 장현승, '가수의 꿈을 키워 나가고 있다?
빅뱅 탈락 멤버 장현승 지금 뭐할까 '다큐 재방송에 화제'
빅뱅 결성 전 그룹 멤버에서 탈락한 장현승이 화제다.
케이블채널 tvN은 5월5일 어린이날을 '빅뱅' 데이로 정하고 다큐 '빅뱅 더 비기닝' 11편 전편을 연속 방송했다. '빅뱅 더 비기닝'은 빅뱅 데뷔 당시 방송된 프로그램으로 빅뱅의 탄생 비화를 담고 있다.
특히 이 프로그램엔 빅뱅 준비 멤버로서 활약한 장현승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장현승은 빅뱅이 결성되기 바로 직전에 탈락한 멤버다.
당시 소속사 양현석YG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장현승군은 YG에서 계속 연습할 예정"이라면서 "언제 데뷔할지, YG가 아닌 다른 회사로 옮길지는 본인의 노력과 선택에 달렸다"고 밝힌 바 있다.
YG 관계자에 따르면 장현승은 현재 YG를 떠났다. 이 관계자는 "장현승이 YG에서 나간지 시간이 좀 흘렀다"고 밝혔다.
한편 tvN은 이날 '빅뱅 더 비기닝' 11편 전편과 함께‘하루하루’, ‘거짓말’, ‘붉은노을’, ‘나만 바라봐’ 등 빅뱅의 히트곡 뮤직비디오를 릴레이로 방송했다.
빅뱅 후보였던 장현승, '가수의 꿈을 키워 나가고 있다?'
그룹 빅뱅에 합류하지 못한 멤버 장현승의 근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5일 방송분 '케이블채널 tvN'은 어린이날을 맞아 '빅뱅데이'로 진행됐다.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6까지 재방송된 빅뱅의 다큐멘터리 '빅뱅 더 비기닝'이 방송되어 그룹 '빅뱅'이 탄생하기 전 탈락했던 장현승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사고 있는 것.
이 다큐멘터리는 빅뱅의 데뷔 전인 2006년 7월 15일부터 8월 13일까지 촬영한 것으로 빅뱅의 최종 멤버로 합류하기 위한 서바이벌 과정을 담았다.
이 과정에서 안타깝게 탈락한 빅뱅 멤버 후보 장현승은 빅뱅이 데뷔하기 전인 2006년 약 한달간의 서바이벌을 통해 빅뱅의 멤버들과 치열한 경쟁을 펼쳤지만 아쉽게도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한편, 서바이벌 당시 곱상한 외모로 주목을 받았던 장현승은 현재 가수의 꿈을 키워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빅뱅'마지막 탈락자 장현승에 팬들 "언제쯤 데뷔하려나?" 궁금증
인기그룹 빅뱅이 결성되기 직전 아쉽게 탈락한 멤버 장현승이 화제가 되고 있다.
케이블채널 tvN은 어린이날을 '빅뱅데이'로 정하고 빅뱅의 탄생과정을 그린 서바이벌 다큐 '빅뱅 더 비기닝' 11편 전편을 연속 방송하고 있다. 3년여전 빅뱅의 초창기 모습과 멤버 선발 과정이 공개되며 장현승이 다시 관심을 받고 있는 것.
당시 장현승은 뛰어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마지막 관문에서 탈락해 팬들의 아쉬움을 남겼다. 탈락할 당시 YG 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사장은 "장현승군은 YG에서 계혹 연습에 매진할 예정이다. 하지만 언제 데뷔할지, YG가 아닌 다른 회사로 옮길지는 본인의 노력과 선택에 달린 문제"라고 전한 바 있다.
장현승이 다시 주목을 받기 시작하면서 그의 미니홈피에 네티즌들의 방문이 폭주하고 있다. 특히 미니홈피 게시판에 그의 안무 동영상이 올라온 것을 본 팬들은 "다큐보다 생각나서 왔다. 앞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빨리 데뷔하길 바라고 있습니다. 힘내세요", "보고싶네요. 화이팅" 등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와 응원의 메세지를 남기고 있다.
한편, tvN은 '빅뱅 더 비기닝' 11편 전편과 함께‘하루하루’, ‘거짓말’, ‘붉은노을’, ‘나만 바라봐’ 등 빅뱅의 히트곡들을 엄선해 논스톱 뮤직비디오를 선사해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