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5. 8. 12:50

장서희, 이재황에게 대시했으나 거절





장서희가 자신의 이상형을 밝혔다.

 

 주드 로(David Jude Law)

 

출생 1972년 12월 29일 (영국)

신체 179cm, 66kg

학력 길드홀음악연극학교

데뷔 1989년 TV영화 'The Tailor of Gloucester'


9일 방영되는 SBS ‘김정은의 초콜릿’ 녹화에 참여한 장서희는 이날 잡지 속에 등장한 할리우드 스타 주드 로를 본 후 한눈에 반해 자신의 이상형임을 고백했다.

 당시 훤칠한 키에 양복을 입고 가방을 멘 주드 로의 모습에 반했던 장서희는 이후 촬영장에 주드로 스타일로 나타난 이재황을 보고 ‘작업’에 들어갔다고 털어놨다. 장서희는 그 모습이 너무 멋있었던 나머지 농담 삼아 이재황에게 “너 지금처럼 여자친구가 계속 없으면 나중에 누나랑 만나자”고 대시했다.

 그러자 이에 놀란 이재황은 “진심이냐”고 되물어 “아무래도 정말 싫었던 모양”이라며 퇴짜를 맞은 것 같다고 말해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진행을 맡은 김정은이 드라마 속 탱고 모습을 직접 보고 싶다고 하자 장서희는 나중에 이재황과 직접 탱고 무대에 오를 것을 약속하기도 했다.

 며칠 전 한 방송 인터뷰를 통해 “드라마가 끝난 후 소개팅이 2건 잡혀 있다”고 털어놨던 장서희는 “어떻게 됐냐”는 김정은의 질문에 두 건 모두 아쉽게도 깨져버렸다고 고백했다. 이유인 즉, 두 남자 모두 본인하고만 하는 소개팅인줄 알았는데 2건이라는 사실이 공개돼 포기했다는 것.

 한편 장서희는 이날 녹화에서 김정은과 함께 정교빈 같은 용서 못할 남자들의 유형을 비롯해 배우로서 꿈, 일상 등을 털어놨다.

 

 

<!--IMGALT-->

 

SBS '김정은의 초콜릿' 제작진이 배우 장서희가 후배 탤런트 이재황에게 대시했다가 거절당했다는 내용의 기사에 대해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김정은의 초콜릿' 측은 6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장서희가 이재황에게 사귀자고 했으나 이재황이 당황했다'는 내용을 알렸다.

이후 각 언론매체는 이를 기사화했으며, 각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장서희와 이재황 그리고 장서희의 이상형으로 알려진 주드 로가 랭크됐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오후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오는 5월 9일 토요일 방송예정에 있는 <김정은의 초콜릿>에 장서희씨가 출연하여 <아내의 유혹> 촬영당시 후배 탤런트 이재황씨와의 친분을 밝힌 부분이 있습니다'고 전했다.

이어 '저희 <김정은의 초콜릿> 제작진은 홍보기사화 하는 과정에서 실제 내용을 지나치게 과장하여 배우 본인들에

게 깊은 심려를 끼치게 되었는 바, 이 게시판을 통하여 정식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