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5. 16. 02:07

로제와인, 열정적인 B형에게 딱!





로제와인, 열정적인 B형에게 딱!

 

 

 

14일은 연인들에게 중요한 기념일 중 하나로 자리잡은 로즈데이다. 로즈데이를 맞아 향기로운 장미꽃과 함께 그녀에게 어울리는 와인 한 병 준비하는 건 어떨까. 대유와인은 혈액형 별로 추천하는 와인 리스트를 공개했다.

A형 위한 ‘프루노토 모스카토…’

매사에 조심스럽고 꼼꼼한 A형 연인에게는 새로운 와인의 모험보다는 대부분의 여성들이 좋아하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을 추천한다. ‘프루노토 모스카토 다스티’는 아카시아 꿀 향기가 풍부하며 은은하고 달콤한 향과 맛이 매력적이다. 딸기, 복숭아 등 과일이나 케이크 같은 디저트와 잘 어울리며 10도 정도로 시원하게 마시면 와인의 매력을 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세련된 B형 위한 ‘무똥 까데 로제’

열정적이고 자기 주관이 뚜렷한 B형. 평범함을 거부하는 B형 연인에게는 와인 하나를 골라도 트렌드를 앞서가는 세련된 와인이 제격이다. 레드나 화이트 와인보다는 산뜻한 핑크빛 컬러에서부터 차별성이 느껴지는 로제 와인을 준비해 보자. ‘무똥 까데 로제’는 드라이 로제 와인으로 체리, 산딸기 등 신선한 과일과 꽃향기가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사교적인 O형 위한 ‘에쿠스’

시원시원하고 쾌활한 O형은 사교적인 성격 덕분에 술을 잘 마시는 스타일이 많다. ‘에쿠스’는 칠레의 핵심 와인 생산 지역인 마이포 밸리에서 생산돼 맛의 균형이 뛰어나고 여운도 오래 지속된다. 탄닌이 풍부하고 알코올 도수도 적당해 남녀를 불문하고 다양한 친구들이 많은 O형에게 잘 어울리며, 각종 육류 요리와도 특히 잘 어울린다.

합리적인 AB형 위한 ‘무똥 까데’

합리적이고 꼼꼼하게 따져보기 좋아하는 AB형. 그녀에게는 검증된 와인을 선물하는 것이 안전하다. ‘무똥 까데’는 프랑스 칸 영화제 공식와인으로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리는 와인 중 하나이다. 세계적인 프랑스 와인 명가 바롱 필립 드 로칠드사에서 생산하며 특1등급 와인 중 하나인 샤또 무똥 로칠드의 세컨드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출처 : 스포츠월드